이 기간은 유럽에 있어 이전에는 결코 보인 적이 없었던 국가적 자존심의 위기가 보여졌다. 각 국의 국민성은 다른 국가에 대해 탁월하다고 주장하였다. 식민지역의 점령이 시도되었고 국가적 우위가 증명되었다.
국가는 식민지 획득에 관해 다른 국가에 의해 뒤떨어져 있다고 믿었고 정치적 타락으로 식민지 점령의 문은 개방되어 있었다. 1885년 프랑스의 쥴레스 페리는 "그것은 필요한 것이다."라고 주장하였다. “우리나라는 스스로 다른 나라들이 하고 있는 것과 같은 자위를 스스로 고수해야 하는데 왜냐하면 식민지의 팽창은 모든 유럽세력에 의해 이 시기에 이용되는 가장 중요한 수단이기 때문이며,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지역을 운영 해야 하는 필요성이다”라고 덧붙였다.
강대국들은 해외영토를 확장해야만 한다고 믿었고, 다른 나라에 그들의 국가적 활력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믿었다. 1890년 독일 수상은 "’그런 믿음들’ 즉 우리가 식민지를 획득한다면 우리는 지도를 구입했을 것이고 아프리카를 블루로 채색하면 우리는 더욱 위대한 사람이 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두 가지 근본적인 요소는 스크램블을 위한 반응적인 것이다. 첫째, 산업화는 백인의 근본적인 우월이론을 성장시켰다. 유럽인들은 그 이론을 진전시켰는데 왜냐하면 아프리카는 아직 산업화 되지 않았던 아프리카인들은 백인보다 열등했고 그 백인들은 그들을 지배하기 위해 역사적으로 위임되었다는 것이다. "그것은 공개적이어야만 한다"라고 프랑스 의회에서 다시 쥴레스 페리가 말했다. "사실상 인종우월주의는 올바른 즉, 열등한 흑인종에 비해 우세한 것이 옳다"라는 챔버의 의견에 대해 다시 언급했다.
둘째, 아프리카의 상황을 대체로 거슬러 올라가 보면 탐험가나 선교사들의 주장은 인도적 감정을 느끼게 하고 흑인들은 "구원하라"는 그들에게 말하는 신의 소리를 듣는다고 말한다. 중앙아프리카에서 선교활동에 노력하는 원로로 여겨졌던 의심스러운 인물이었던 리빙스턴 조차도 아프리카인들에게 온정주의자적 태도와 굉장히 자비로운 듯이 가장하는데는 실패했다. 그에게 아프리카인들은 개종을 하는데 "단지 자라고 있는 여건"에 불과했고 흑인종에게 그들이 숭배하는 언덕, 나무, 강들과 그들의 죽음을 관장하는 악령들을 숭배하는 것을 그만두도록 설득하기 위해 노력하는 유일한 것일 것이다. 그의 동료들은 "설득하는" 것을 이루도록 함으로써 반응했고 계속해서 초청하거나 혹은 그들의 본국 정부가 "암흑(dark)"의 땅을 유럽 백인들이 필요했던 것만큼 인간적인 존재로써 소유한 보호령 아래 설치하도록 고무시켰다.
식민자적 강경주의, 인종주의, 경제적 제국주의, 아프리카서해안과 콩고에 있어 프랑스의 발언권, 이집트 문제, 독일의 부상 등의 이러한 모든 요소들은 중요한 변화의 정도를 함께 연결하였고, 아프리카를 분할시키는 결과를 낳았다.
국가는 식민지 획득에 관해 다른 국가에 의해 뒤떨어져 있다고 믿었고 정치적 타락으로 식민지 점령의 문은 개방되어 있었다. 1885년 프랑스의 쥴레스 페리는 "그것은 필요한 것이다."라고 주장하였다. “우리나라는 스스로 다른 나라들이 하고 있는 것과 같은 자위를 스스로 고수해야 하는데 왜냐하면 식민지의 팽창은 모든 유럽세력에 의해 이 시기에 이용되는 가장 중요한 수단이기 때문이며,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지역을 운영 해야 하는 필요성이다”라고 덧붙였다.
강대국들은 해외영토를 확장해야만 한다고 믿었고, 다른 나라에 그들의 국가적 활력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믿었다. 1890년 독일 수상은 "’그런 믿음들’ 즉 우리가 식민지를 획득한다면 우리는 지도를 구입했을 것이고 아프리카를 블루로 채색하면 우리는 더욱 위대한 사람이 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두 가지 근본적인 요소는 스크램블을 위한 반응적인 것이다. 첫째, 산업화는 백인의 근본적인 우월이론을 성장시켰다. 유럽인들은 그 이론을 진전시켰는데 왜냐하면 아프리카는 아직 산업화 되지 않았던 아프리카인들은 백인보다 열등했고 그 백인들은 그들을 지배하기 위해 역사적으로 위임되었다는 것이다. "그것은 공개적이어야만 한다"라고 프랑스 의회에서 다시 쥴레스 페리가 말했다. "사실상 인종우월주의는 올바른 즉, 열등한 흑인종에 비해 우세한 것이 옳다"라는 챔버의 의견에 대해 다시 언급했다.
둘째, 아프리카의 상황을 대체로 거슬러 올라가 보면 탐험가나 선교사들의 주장은 인도적 감정을 느끼게 하고 흑인들은 "구원하라"는 그들에게 말하는 신의 소리를 듣는다고 말한다. 중앙아프리카에서 선교활동에 노력하는 원로로 여겨졌던 의심스러운 인물이었던 리빙스턴 조차도 아프리카인들에게 온정주의자적 태도와 굉장히 자비로운 듯이 가장하는데는 실패했다. 그에게 아프리카인들은 개종을 하는데 "단지 자라고 있는 여건"에 불과했고 흑인종에게 그들이 숭배하는 언덕, 나무, 강들과 그들의 죽음을 관장하는 악령들을 숭배하는 것을 그만두도록 설득하기 위해 노력하는 유일한 것일 것이다. 그의 동료들은 "설득하는" 것을 이루도록 함으로써 반응했고 계속해서 초청하거나 혹은 그들의 본국 정부가 "암흑(dark)"의 땅을 유럽 백인들이 필요했던 것만큼 인간적인 존재로써 소유한 보호령 아래 설치하도록 고무시켰다.
식민자적 강경주의, 인종주의, 경제적 제국주의, 아프리카서해안과 콩고에 있어 프랑스의 발언권, 이집트 문제, 독일의 부상 등의 이러한 모든 요소들은 중요한 변화의 정도를 함께 연결하였고, 아프리카를 분할시키는 결과를 낳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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